커넥션스쿨 제9기 & 10기 강사훈련 참가 안내

존경하는 선교사님들과 목사님들을 커넥션스쿨 강사훈련에 초대합니다

커넥션스쿨을 적극 추천합니다(강대흥 목사-KWMA 사무총장)

커넥션스쿨은 엑기스와 같습니다. 넓고 방대한 선교라는 주제를 매우 간결하게 짧은 여섯 번의 모임에 농축해 놓았습니다. 큰 그림을 한 눈에 보도록 만든 탁월한 훈련입니다. 선교의 개념과 역사와 실천사항까지 복음주의적 관점에서 잘 통찰하여 간결하게 정리하였습니다. 커넥션스쿨이 한국교회의 선교적 역량을 한층 강화하는데 실제적인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기쁜 마음으로 추천합니다.

——————————————

커넥션스쿨은 30여 년간의 CCC 선교 노하우와 비전을 담아 한국 교회와 함께 선교 운동을 가속화하는 것을 돕기 위해 2019년 6월부터 CCC에서 시작한 기초선교훈련입니다. 현재 8기까지 강사훈련을 통해 259명이 상사로 훈련받고 교회, 단체 등에서 수십차례의 커넥션스쿨이 개설되어 운영되고 있습니다. 강사훈련을 마치시면 자체적으로 훈련을 개설하실수 있으시도록 교수안/PPT등 필요한 자료들을 공유하고 지원해 드립니다.

2022년 상반기에는 1~2월 과 4~5월에 훈련이 진행됩니다. 매기수별 30명 선착순 마감합니다. 아래링크를 통해 자세한 안내와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sites.google.com/kccc.org/conexionschool

그리고 최근 커넥션스쿨강사훈련 수료자들이 남기신 소감을 보실분은 아래 링크를 눌러보세요.

https://padlet.com/kcccdavid/odid5o2nz6kbxxy0

감사합니다.

김장생 선교사(커넥션스쿨 대표, CCC 해외선교팀장) 드림